여행

독일 벨기에 프랑스여행

기쁘게살자 2010. 1. 25. 01:58

독일 프랑크 프르트 도착 여행 경비를 절약하기위하여 인천공항에서 JAL을 이용하여 인천공항을 출발하여 일본 나리타 공항까지

약 1시간 40분 나라타 공항 환승 대기 2시간 50분 나리타 출발 독일 프랑크 프르트 비행 예정시간 13시간 ...

기내에서 찍은 사진과 동영상입니다,

                                     나리타 국제공항

 

 

 

 

 

 

 

아래 동영상은 독일에서 벨기에로 이동중 화면입니다. 

프랑크 프르트 공항 랜트카 7일간 사용한다고 하고 요금을 물어보기전에 한국에서 준비해간 기념품용 열쇠고리 1개를 직원에게

선물을 주고서 가볍게 래트비용을 10%이상 줄일수있었다 그리고 그는 일주일간 주행할수있는 거리는 2300KM로 제한 되었다고

말했다 나는 그남자에게 나이가 몇살입니까 물었더니 올해 29에 총각 이라고 대답하여 나는 내가보는 당신은 25세로 보이고

올해에는 좋은일이 아주 많이 있을 것이라고 말해주고 나서 우리는 주행거리를 제한 받지않는 free로 차량을 사용할수 있는것으로

도움을 청했다  역시 칭찬은 고래도 춤을 출수있도록 할 수있다고 주행거리가 1만 킬로 이하 새차량을 받았다.

 

프랑크 프르트 

 

 

 

 

 

 

 

 

 

 

 

 

 

 기내에서 촬영한 동영상

 

프랑크 프르트에 도착하여 1박 예정이었으나 3일간의 축제행사로 호텔방을 구할수없어서 300킬로미터 떨어진 뒤셀 돌프르로이동

숙박

 

 

 

                                        뒤셀 돌프르 이곳 에는 우리교민이 300이상 살고있다고 한다.

 

 

                                   뒤셀 돌프르의 한국식당  서울 식당 음식이 맛이있고 너무 친절하시고 특히 매운탕이 일품이었다.

                                          여행중이나 그곳사신다면 한번방문하여 식사하시기를 추천합니다.

                                            

쾰른 대성당 사람이 만들었다고는 할 수없을 정도로 감탄사가 절로나온다. 

 

 

성당의 내부 벽

 

천정 근교

 

 

 

 

 

 독일의 시골풍경 

 

 

 

어린이들이 승마를배우고있는장면 

 

돌맹이 하나 찿을수없는 옥토  

 

 

 

 

 

벨기에의야경

 

 

파리 개선문 야경 

에펠탑 야경1 

 

2

 

 

 

 

 

 

 

 

 

 

 

 

 

 

 

 

 

 

 

 

 

 

 

 

 

'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탈리아 밀라노   (0) 2010.01.25
이탈리아 스위스 오스트리아 여행  (0) 2010.01.25
알프스의 절경  (0) 2010.01.18
러시아 미인 사진  (0) 2009.06.02
중국의 소림사  (0) 2009.04.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