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부끄러운 국회 이데로 좋은가?

기쁘게살자 2010. 9. 1. 21:10

요즈음 세상이 온통 거꾸로사는 세상이라고는 하지만 그래도 국회의원님들 께서는 정신 좀 차려야 되지 않습니까?

대한민국 베트남 참전 유공자 46주년을 맞이하는 요즈음 (2010.09) 정기국회에 " 공법단채국가유공자예우" 관련 법안을 국회에 계류중인 탓인지 통 잠을 청하지 못해서 8월24일 밤01시에 TV 를 키는 순간 어처구니 없는 뉴스를 접하고 분노하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 국회의원님들께서 노후에 혹시 굶어 돌아 가실가봐 기존 20만원에서 100만원을 더 올려 월 120만원씩 연금을 타 먹기로 여,야 국회의원님들이 입법예고도 알게 모르게  합의하여 국회 법 사위를 통과 했다는 뉴스를 듣는 순간 피가 거꾸로 쏫는 듣한 온 몸의 전율을 느끼지 않을 수 없었다 합니다. 이 나라 국가와 민족의 자유수호 평화를 위하여 국가의 부름을 받고 이국만리 열대의 나라 베트남 정글속에서 산화한 5천여 거룩한 영웅들  그리고 전상의 후유증으로 병마와 싸워가면서 살아가는 베트남 참전 유공자에게는 예산이 없다니  부족하다면서 국가 유공자 예우는 커녕 참전 수당 월 9만원을 주면서 대한민국 국회의원님께서는 늙기도 전에 벌써 부터 노후보장을 생각하며  월 120만원씩 노후연금을 타 먹기로 여,야 국회의원님들이 합의 했다니 국민들에게 부끄럽지도 않습니까?

 

훌륭하신 국회의원님들께 묻고 싶습니다.    세상이 아무리 거꾸로 간다고 하지만 그래도 높은 지위에 있는 양반님들 께서는 조금이나마  마음에 양심이 있다면 좀 더바르게 참되게 국정을 제대로 살피며 살아 가야지요. 여기서 맘 같아서는 국회 의원님 숫자를 절반으로 줄이라고 말하고 싶내요 

 

 

 

    2010. 08.28

 

 

                대한민국 베트남 참전유공 전우회 

                경기도 평택시 지회장   김 연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