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

박지성 박주영 기성용 이근호

기쁘게살자 2009. 6. 10. 10:03

박지성  박주영 기성용  이근호


박지성 81년 2월 25일생  오늘의 ‘바이오리듬,  신체리듬 고조기 감성리듬 0 지성리듬 고조기에 있어서 오늘 골을 넣을 가능성이 매우 높다 다만 감성리듬이 0에 있어서 상대의 반칙에 화를 내거나 부상을 조심해야한다.


박주영  85년 7월1일생  오늘의 바이오리듬  신체리듬이 박지성 선수와 함께 고조기에 있고 감성적으로도 신이 나는 날이다. 오늘 골을  넣을 수 있는 날이다  지적리듬이 약하지만 주위에서 어시스트만 제대로 해 준다면 좋은 고 결정력을 보여 줄 것이다.


기성용  89년 4월 11일생   오늘의 바이오리듬  신체 저조기 감성 저조기 지성 리듬 모두가 좋지 않은 상태이므로 출전 하여도  큰 활약을 기대해서는 안 된다


이근호  85년 4월 11일   신체리듬 저조기  그러나 감성 리듬과 지성리듬이  고조기에 있어서 본인이 골 욕심을 내지 않고 동료 선수에게 어시스트 한다면 오늘 아주 좋은 일이 있을 것이다.


이상 내용은 바이오리듬 근거로  지난번 세계야구 선수권 대회 한국과 일본 의 결승전 경기에서 가장 활약이 많았던 일본의 이찌로 선수의 리듬이 ‘신체,감성,지성,리듬이 고조기에 올라와있어서 이 날은 이찌로의 날이었다.

또 지난번 세계 선수권 대회 일본의 ‘아사다마오와 우리의 김연아 선수의 ‘바이오, 리듬 비교 분석결과 우리의 김연아 선수가 신체리듬이 좋았었다. 또 좋은 결과를 거두었고 해서 믿거나 말거나 “블로그,에 올려놓고 있습니다.